진실은 저 넘어에...

진실의 적은 의도적이고 꾸며지거나 부정직한 종류의 거짓이 아니라, 고질적이고 설득력 있으며 비현실적인 통념인 경우가 많다.

내 집 내가 꾸민 인테리어

가구 밀림과 소파 밀림 방지를 위한 논슬립 러버 패드 사용기

캐슬-구그 2022. 12. 13. 20:50

소파를 벽면에 붙여서 자리를 잡으면 소파의 밀림을 걱정할 필요는 없지만, 집 내부 구조 상 또는 인테리어를 위해서 벽면과 소파의 사이 공간을 떨어트려 놓을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소파가 점점 벽면으로 밀려 간격이 좁아집니다.

특히 바닥이 장판이라면 소파의 고정 다리 부분과 장판이 같이 밀리면서 장판이 늘어나거나 찢어지는 등과 같은 일이 발생하며, 강화마루나 대리석 또는 타일인 경우에는 장판과 같이 찢어지지는 않지만 소파가 밀리면서 긁힘이 발생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긁힌 부분이 깨지는 일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집을 꾸미는 인테리어를 했다가 자꾸 밀려나는 소파에 스트레스를 받고, 이후 손상된 바닥을 보고 화가 치밀어 오르기 마련입니다.

 


가구 밀림과 쇼파 밀림을 방지하는 논슬립 패드 4개

 


가구 또는 소파 밀림 방지를 위한 방법은?


포털 사이트에 가구 밀림 방지 또는 소파 밀림 방지를 검색하시면 여러 방법으로 밀림을 방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 밀림 방지판을 자작하는 것부터 저렴한 금액의 접착식 완충 패드와 비교적 고가의 금액인 실리콘 패드까지 그 종류만도 여러 가지입니다.

저 또한 소파 밀림을 방지하기 위해 바닥에 접착식 완충 패드를 붙여보기도 하고, 밀림 방지 매트를 깔아보기도 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밀려나는 소파를 막을 수 없었습니다.

 

구매 확인하기

 

 


고민 끝에 마지막으로 구매한 밀림 방지 패드, 즉 논슬립 러버 패드로 반신반의로 구입하여 설치하였는데 "왜 이걸 진작에 구매하지 않고 그 고생을 했을까..." 하는 후회가 밀려올 정도로 밀림을 방지하는데 효과적입니다.

 

논슬립 러버 패드 설치 전

 

논슬립 러버 패드 설치 후

 

이전에 사용한 접착식 밀림 방지 패드와 밀림 방지 매트의 경우엔 매주 1회 정도는 밀려난 소파를 원위치로 밀어주고 손상된 접착식 패드를 교체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논슬립 러버 패드로 교체한 지 1달 여가 흘렀는데 소파의 밀림이 전혀 없습니다.

 

 

추가적으로 논슬립 러버 패드의 특징으로 두툼한 두께로 강도가 높고 충격에 따른 완충작용이 탁월함에 따라 아이들이 소파 위에서 뛰더라도 바닥이 울리는 층간 소음을 방지할 수 있다는 것과 여러 개를 쌓아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설치 후 단점을 굳이 찾는다면 고정 다리 형태에 따라 다소 미관상 어울리지 않을 수 있으며, 다리의 넓이에 호환되는지 확인하여 구입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구조 상 적용이 힘든 다리 형태도 있다는 것과 접착식 완충 패드를 비교하여 구매 금액이 5~6배 정도 비싸다는 것이 단점 같습니다.

그렇지만 논슬립 러버 패드 본연의 특장점이 워낙 탁월하기 때문에 솔직히 단점은 그다지 신경 쓰이지 않습니다.

혹시 가구 밀림 또는 소파의 밀림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계신다면, 고민할 필요도 없이 논슬립 러버 패드를 설치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  구매  바로 보기

 

 

소파 뒤 공간 밀림 방지 논슬립 패드 설치

 

혹시 가구 밀림 또는 소파의 밀림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계신다면, 고민할 필요도 없이 논슬립 러버 패드를 설치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